반응형

시장에서 파는 한개 천원짜리 팥 도너츠랑 튀김 옷은 똑같고 (밀가루 반죽에 설탕 뿌려진...)
안에 생크림 + 라즈베리잼을 넣어 버무려 넣으니
4,500원짜리 갬성 라즈베리도넛이 되었도다...
마케팅, 상품화 전략의 중요성
반응형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긍정왕수전노 경제적 자유인 목표 전격공개! (Feat. 인간극장 레전드편) (0) | 2020.06.09 |
---|---|
해루질/바지락 캐기 물때표 보는 방법 (feat. 영흥도 십리포해변 통제 안함) (0) | 2020.06.07 |
주식투자로 잃는 것들 - 주식중독이 의심된다면 한번쯤 읽어볼 것 (1) | 2020.06.07 |
국밥매니아 전라도 광주 촌놈의 이태원 보니스 피자 솔직 후기 (piknic 명상전시회 포함) (0) | 2020.06.07 |
6월 2주 - 매수 후보 종목들 (F&F, 나이스정보통신, 미코, 케이아이엔엑스, KG ETS, 비씨월드제약, RFHIC) (0) | 2020.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