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

송내역 맛집 - 눈꽃스시&참치 (광고 아님, 오! 송내 초밥 맛집 찾음)

by 긍정왕수전노 2019.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긍정왕수전노입니다.

오늘 저녁은 송내역 북부쪽에 있는 상동스카이뷰자이 상가내의 "눈꽃스시&참치"를 다녀왔습니다.

이 동네 산지 2년 정도 되었는데 마땅한 초밥집이 없어서 몇군데 전잔하며 사먹었었는데요.

오늘 별생각없이 찾은 "눈꽃스시&참치"에서 초밥을 먹고 너무나 감동하여 부득이 포스팅을 남길 수 밖에 없네요.


올해 여름쯤 생겼을라나요? 아무튼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 가게 내외부가 깔끔합니다.

위치는 여기!

직원분들도 깔끔한 유니폼과 조리복?을 입고 계셔서 위생은 인정!

 

말로만 하지 말고 가게 내부 사진을 볼까요? (먹느라 바빠서 사진 대충 찍은 점 양해 바라오며...)

 

 

저희는 15000원짜리 눈꽃초밥Set를 시켰고 1인분에 초밥 12개+마끼 1개+알밥+고구마튀김 이렇게 나왔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아래 사진부터... 제가 아는 초밥 종류로는 새우장, 참치, 광어, 장어, 와규, 연어 이렇게 나왔고...

보시는 것처럼 스시가 큼지막하게 얹혀져 있어서 식감이 매우 훌륭합니다.

아직 송내, 상동일대에서 정착할 만한 초밥집을 찾지 못한 이유는.... 맛은 있지만 양이 다소 적었다는 점이었는데 이곳은 국밥 한그릇 뚝딱하고 커피한잔 후루룩해야 직성이 풀리는 대한민국 남성표준? 용량의 긍정왕수전노에게는 매우 풍족한 양이었습니다.

특히 새우장 맛이 좀 인상적이었는데 그냥 간장에 절인 새우장이 아닌 매실청을 넣은건지 혹은 사케를 이용한 건지 독특한 맛이 났는데 매력적이고 신선도도 괜찮았습니다.

 

본 세트에는 알밥도 이렇게 나오는데 배를 두둑히 채우기에는 차고도 남을 세트 구성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몇번 더 가서 검증을 해봐야겠지만 일단 오늘 첫 소감은 합격입니다.

부디 초심변하지 않고 긍정왕수전노의 송내 로데오거리 단골 맛집이 되어주길 빌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