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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

스마트스토어 광고를 넣어서 유입량, 판매량, 결제율 높이는 방법이 있을까? (리톱스파는 구르미가든, 네이버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by 긍정왕수전노 2020. 7.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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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긍정왕수전노입니다.

리톱스를 판매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르미가든의 유입량이 하루 10회를 넘질 못하니... 상품이 판매가 잘 될리가 없겠죠?

그래서 네이버 광고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하나도 모르는 분야인데 하나씩 차근차근해보겠습니다.

네이버 광고에는 무엇이 있을까?

1.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2. 네이버 쇼핑 검색광고

3. 파워컨텐츠

4. 브랜드 검색

5.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이정도가 있다는 것은 알겠습니다.

 

그럼 어떤게 좋을지... 각 광고의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1. 사이트 검색광고: 사이트 홍보 및 방문 유도 -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의 다양한 영역에 텍스트와 사이트링크를 노출함.

메인 검색화면
블로그, 카페 등에 사이사이에도!

 

2. 쇼핑검색광고: 네이버쇼핑에서 상품 노출 및 판매유도 - 네이버쇼핑의 검색결과 하면 등에 상품 이미지와 정보 노출

3. 콘텐츠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결과에 블로그, 포스트, 카페콘텐츠를 노출하는 정보 제공형 검색광고

4. 브랜드검색: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이미지 노출

 

광고비는 어떻게 책정될까요?

이미 네이버는 아니고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수익을 거두고 있는 긍정왕수전노는 어느정도 이쪽 온라인 광고 생태계를 이해하고 있는데요.

바로 광고 노출 후 클릭이 발생하면 과금이 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을 네이버도 따르고 있습니다.

광고 1개 클릭당 대략 100원 내외의 비용을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광고 키워드별 광고 단가는 좀 다른거 같던데~

그건 다음 이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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